공지

2006년 6월 16일 금요일

나의 속성

앞으로 계속 채워나갈 나의 속성들


  • 단점

    • 글을 정말 못 쓴다.
    • 생각의 정리를 잘 안한다.
    • ...


  • 장점

    • 자존심보다 호기심이 크다.
    • 일단 해보는 것을 좋아한다.
    • ...


  • 선호하는 것...

    • "정신 문화들이 서로 연동되고 엮이면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세상을 바라는 사람" (이게 나 일 수도 있고 흠... ) 2006 12 26 (http://www.ringblog.net/tt/699)
    • .
    • ...


댓글 2개:

  1. 내 페이지에 리플 단거 잘봤다.

    근데 코멘트에 니가 스스로 단, 네 블로그 링크 잘못되었더라.. ㅡㅡ;;



    지 홈피 주소도 몰라요 이건.. ㅡㅡ;;

    답글삭제
  2. ㅎㅎㅎㅎ 저야 원래 그런거 잘 틀리잔아요~~~ ㅋㅋ

    지금 열심히 서버이전 작업에 대한 테스트 도와주고 있습니다.

    아마도 밤샘작업일듯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