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06년 6월 28일 수요일

기획자

인생을 별로 살아오지는 않았지만 이 사람은 정말 잘한다.

내가 어디 있고 무엇을 해야하고 어떻게 해야 가장 잘할수 있는지 알고 있는듯....ㅋㅋ

[수정] 아래쪽 일죽토촌( 본명 : 최정두 , 별명 정두사마) 의 요청으로 사진은 삭제되었습니다.

댓글 3개:

  1. 사진은 삭제하고 (초상권이 있어 -_-)

    이름을 알려 쫌 ㅡㅡ;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일죽토촌, 一竹土寸
    이놈을 어느 폴더에 넣어야 할지 고민해야 된다니 ㅋㅋ 고등학교 1학년때부터니 이제 10년도 넘는 지기가 되었네... 내 꾀임에 넘어가 그래두 가장 인정받는 기획자가 되었구려.. 흠 ㅋㅋ 불같은 성격에, 울컥하는 놈이라 많이 걱정했는데 아주 자타가 공인하는 기획자가 되었다. 볼펜 꼽고 있는 폼까지 ㅡㅡ 얼마전 G마켓과 인터파크 때문에 주식을 배우고나서는, 큰일이다 아주.. ㅡㅡ;;; 쩝 축구만큼 열정을 갖는거 같아 큰일임.. 돈 많이 벌어라.. 항상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