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06년 10월 15일 일요일

이올린 싱크 관련

/config.php 파일에 보면 대부분

ini_set('display_errors', 'off');

이렇게 되어 있다... 이 옵션을 on하게 되면 대부분의 경우 문제가 없으나
1.0.6 이하 버전에서 이올린 싱크( 발행) 가 안될 수도 있다.

이럴때는 걍 off로 나두던가( 사는데 아무 지장없음)
blog/sync/item.php
        .....
echo ' <author>', htmlspecialchars($author), '</author>', CRLF;
echo ' <pubDate>', $item['pubDate'], '</pubDate>', CRLF;
echo '</response>';
mysql_free_result($result); //요 두줄을 추가 해주면 된다.
mysql_free_result($tag_result);


보너스

댓글 7개:

  1. 헉 또 인기글! ㅠㅠ

    답글삭제
  2. 유인영이라 이런 배우도 있었군요;;;

    답글삭제
  3. 요새 삼성 프린터 광고에도 나옵니다.

    답글삭제
  4. 헛~ 저게 저 여자분 이름이었군요. 저는 처음에 "당신은 젊다" 뭐 대충 이런 의미 아닌가 멋대로 상상했었다는.... 푸핫;;;;

    답글삭제
  5. ㅎㅎ 존슨즈앤베비로션에서부터 나왔었죠... 중요한거는 이뿌다는 ㅎㅎ

    답글삭제
  6. 하하 제가 만든 월페이퍼를 여기서 보다니 반가운데영 참고로 제일 인기 많았던것 흐흐.. 태터에서도 건승하세요~~

    답글삭제
  7. ㅎㅎ 안녕하세요. 항상 테스트나 짤방용으로 애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월페이퍼 있으시면 보내주세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