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08년 5월 29일 목요일

지름신이 갑자기 돋아 domain 을 삿습니다.


jin-doiz.net 을 2년 계약 했습니다. doiz.textcube.com 에 연결 하려고 합니다.


근데 doiz jin (도이츠 진) 이 누구냐 하면

펼쳐두기..


새로운 아이디도 필요했는데 doiz 로 해야겠습니다.


jin-doiz.net 은 아마 내일쯤이나

댓글 6개:

  1. 설마 귀여움의 설정(도이츠진)으로 선택하신거는 아니죠^^?

    답글삭제
  2. 전 왜 철권 캐릭터를 생각했을까요 허허

    답글삭제
  3. @shumah - 2008/05/29 22:56
    이나중 탁구부의 다나까 류를 좋아합니다 ㅎㅎ

    답글삭제
  4. 전 어제 텍큐 설치하고 기존에 있던 도메인으로 연결했어요...^^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도메인 연장~
    엊그제 도메인 연장 관련 메일이 왔더군요~ 현재 사용하는 도메인인 www.amuze.net은 미리내(www.mireene.com)에서 도메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9,800원으로 저렴하기때문에 이용하게 됐지요. 확인해 보니 실제 도메인 관리 업체는 닷네임코리아(www.dotname.co.kr) 네요 국가공인등록기관이더군요. 아무튼 그냥 연장을 할지...아님 기관 이전 할만한 곳이 있나 좀 둘러봐야겠군요. 혹시나 좋은 곳 아시는데 있으시면 추..

    답글삭제
  6. ㅋㅋㅋ 도이츠진 나는 이 아이디만 보면 웃음이 나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