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07년 8월 16일 목요일

빨리 깔아고픈 텍큐

RC-1 을 다운 받고 내 호스팅 서버에 업로드후 깔일만 남았는데 도통 바빠서 할 시간이 없닷~~!!

그라피티에님의 맥삘 플러그인이랑 db 프로파일러? 등을 구경하고 잡은데 ~~ 크윽~~!!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access config.php 도 없는, 흡사 개봉도 안한 dslr 과 같은 tc 상태 @.@;;;




다운 및 여러 정보는
tattertools.com 이나 textcube.org

ps. 오늘 정식버전이 발표 되었단다.

http://notice.textcube.org/ko/41

원제가 이건데  "아직 개봉도 못한 텍스트 큐브" 부정적인 느낌의 낚시 제목같아 바꿉니다.

댓글 7개:

  1. 하하하 그러게요

    ㅎㅎ 그런데 아웃랜드 입성은 언제쯤?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Textcube 1.5 버전명 Counterpoint의 의미..
    Textcube 1.5가 오늘 오전 8시경 정식배포가 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텍스트큐브 공지를 참고하시길.. :)태터툴즈 시절부터 버전이 발표될 때 마다 음악용어로 버전명을 표시하는 관례(?)에 따라 텍스트큐브 역시 음악용어로 버전명이 붙게 되었다.. 텍스트큐브 1.5 정식버전의 버전명을 Counterpoint.. 대위법이라고 번역되는데 중세 서양음악의 발전과정 중에 나오게 된 기법이다.. 한 선율이 시작되면 그 선율을 이어가며 다른 선율이 계속...

    답글삭제
  3. 텍큐라!!! 왠지 옳지못한 언어인듯한 느낌은 저만그런걸까요.. ㅋ

    답글삭제
  4. 오 자세히는 모르지만 우리나라에서 첫음절을 따서 줄임말을 만드는 경우가 종종 있죠. 자출사 , 우정사 등등 요즘 말뿐만 아니라 옛날에도 이런 축약을 많이 사용했더랍니다. (예는 잘생각 안나지만 책에서 읽어봄) 텍큐는 제가 개인적으로 적기 실어서 줄인 말이므로 ㅎㅎ 옳고 그르고를 떠나서 아무의미 없심다 . ㅎㅎ 단지 텍큐 하면 전택규가 왜 생각이 나는지.. 아님 땍끼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