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07년 6월 19일 화요일

티스토리 메뉴별 상대 url

http://jaea.tistory.com/216 보고 정리해봤습니다. 이글에 대한 나머지 메뉴별 정보입니다. ㅎㅎ

센터 > 알림판 /owner/center/dashboard
글 > 글쓰기 /owner/entry/post
글 > 글목록 /owner/entry/
글 > 댓글 /owner/entry/comment
글 > 댓글알리미 /owner/entry/notify
글 > 트랙백 /owner/entry/tracback
글 > 분류관리 /owner/entry/category
글 > 휴지통 /owner/entry/trash
링크 > 링크목록 /owner/link
링크 > 링크추가 /owner/link/add
스킨 > 스킨선택 /owner/skin
스킨 > 스킨편집 /owner/skin/edit
스킨 > 사이드바 /owner/skin/sidebar
플러그인 > 플러그인목록 /owner/plugin
환경설정 > 기본설정 /owner/setting/blog
환경설정 > 화면설정/owner/skin/setting
환경설정 > 초대하기/owner/setting/account
환경설정 > 필터 /owner/setting/filter
환경설정 > 팀블로그 /owner/teamblog
환경설정 > 데이터관리  /owner/data
환경설정 > 기타설정    /owner/setting/etc
환경설정 > 블로그폐쇄 /owner/data/closeBlog

주의:
상대경로이므로 스킨에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티스토리 기준으로서
태터툴즈에서는 거의 비슷하지만 path 라던가 좀더 복잡한 케이스가 있으므로 고정이 되지 않습니다.

댓글 3개:

  1.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자주 쓰는것만 저는 추가를 했는데, 이렇게 보니 나중에 필요할듯 하네요~~ 트랙백 걸려고 했는데, 안걸리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2. 으아~! 요즘 tt랑 씨름하고 있는 저는.. 이제 막 구조가 익숙해지기 시작했어요 ㅋㅋ

    답글삭제
  3. @미유탱 - 2007/06/20 22:11
    헙 희소식이군요.



    ㅎㅎ 태터나 개발관련해서 회사사람들이랑 이야기하는 것도 잼납니다.

    답글삭제